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공지사항

NOTICE 공지사항

파티해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검색 및 회원가입 란 키보드 입력 오류 해결
작성자 파티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5-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01

 

‘상품검색’‘회원가입’ 란 키보드 입력 오류 해결

 

최근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에 따라 상품검색 및 회원가입란에

 

마우스는 인식이 되지만 글자가 입력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주된 원인이 되고 있는 버젼이  Internet Explorer 10 입니다.  

Internet Explorer 10 을 사용 하시는 고객님들은 익스플로러 버젼을

 

Internet Explorer 9 이나 Internet Explorer 8으로 다운그레이드를 하시거나

인터넷 도구창에서 호환성 보기를 하시면 무리없이 홈페이지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호환성 보기

 

 

1. 화면의 상단 명령어 표시줄에서 '도구'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도구'메뉴에서 '호환성 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키보드 상단에 'Function Key'에서 'F5' 버튼을 눌러 화면을 새로고침 하시면

    호환성 보기가 정상 적용됩니다.

 

 

 

 

Internet Explorer 10 다운그레이드

 

 

1. 제어판 - 프로그램 - 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로 들어가 왼쪽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를 클릭해주세요.

 

 

 

 

2. 업데이트 목록중  'Windows Internet Exploror 10'을 더블 클릭해주세요.

 

 

 

 

3. 'Windows Internet Exploror 10'의 설치제거 창이뜨면 '예(Y)'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Windows Internet Exploror 9'를 설치후 재부팅 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CENTER

    BANK INFO

    • 국민은행425301-01-269132
    • 우리은행1002-943-022274
    • 신한은행110-231-446364
    • 예금주김홍연